상품권현금화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나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후불 요금제 전용이라 선불폰으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다른 결제 방법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좋게 평가를 해주신 분도 있고 반대의 경우도 있지만… 아무래도 모든 분을 만족시켜 드릴 수는 없었던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 불가로 안되시는 분들도 가끔 있거든요.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그때 딱 소액결제 현금화에 문화상품권 현금화 90 대해 알고, 구글에서 여러 사이트를 검색하였습니다.

모바일 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소액대출 추천, 저신용자 소액대출, 휴대폰 대출,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대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대출, 휴대폰 소액대출 추천 관련글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 추천 버튼 없나요?

휴대폰 소액 결제는 당장에 돈이 없어도 이 달에 사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청구되는 방식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한 구조입니다.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소득공제] 휴대폰 할부금&휴대폰소액결제가 현금영수증 가능하단거 알구 계셨나요??

얼마전에도 정말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친구한테 애원하듯이 부탁했더니 매번 어디다가 돈쓰길래 그렇게 급한거냐며 괜한 추궁만 당했어요.

정책과 미납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후불요금제의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처럼 먼저 사용하고 다음달에 결제하는 외상 방식이기 때문에 가능하지만, 선불폰 요금제는 내가 쓸 요금제 만큼 요금을 먼저 유심에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수출해준다고. 개통만 딱 해주면 피해가 안 온다 이렇게 얘길 하더라고요. 전혀 돈 물어낼 것도 없고. ”

Report this wiki page